본문 바로가기

일상

교차 접종 후기 화이자백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4월에 1차 아스트라제네카를 접종하고 2차 화이자 교차백신을 맞은지 2틀째되는날이에요!
교차접종에 대한 안좋은말 그리고 좋은말 등등 굉장히 많았는데 아스트라제네카 희망하면 맞을수 있다고 했지만 가운데 쉬는 텀이 너무 길것 같아 교차접종을 맞게 되었어요!

우선 주변사람들의 백신접종 반응에서 맞은 당일날 그리고
다음날까지 쭉 아무렇지 않았다라는 사람도 있었고

첫째날은 주사맞은 부위만 약간 통증이 있었고 다음날에 열도 나고 팔의 통증이 더 심해져서 힘들었다는 사람도 있었으며

또 어떤 사람은 지사제가 필요할 정도로 배가 너무 아팠다는 사람이 있었어요.

과연 저는 저중에 어디에 속할까 하는 긴장되는 마음으로 지금 이틀째인데 첫날은 진짜 너무 괜찮았고 이틀째 지금은 열이 37.7-38왔다갔다해요😭 그리고 마치 몸살난거처럼 근육통이 오지네요ㅠㅠ 이러한 증상이 3-4일정도만 있으면
괜찮아질고 같긴 해요!

그럼 교차접종을 앞두고 계신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