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쿠팡 취미 양모펠트 만들기 복숭아토끼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 쿠팡에서 양모펠트 diy 만들기세트를 구입해서 만들어보았는데요~!
일일이 손으로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만들어내는 작업이다보니 만들다가 도중에 포기하는 사람들도 의외로 있을거같았어요! 저도 하마터면 만들다가 포기할뻔 했다가 그래도 처음 만드는 양모 니들펠트이니 잘 못해도 끝까지해보기로 하고
열심히 작업해봤어요 :-)

이렇게 귀여운 토끼 어떻게 보고만 그냥 넘길까요ㅎ
두개나 구매했어요^^^^^^(왜그랬을까몰라용)
양모펠트 만드는건 처음이여서 제품받고 솔직히 멘붕이긴
했어요~

패키지는 이러해요!
어떤데는 골무를 준다는데 제꺼에는 골무가 없네요ㅜㅜ
저렇게 양모가 생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친구는 이미 시작하고 있어서 설명서 보고 천천히
만들기 했다고 했어요~
큐알코드 찍으면 해당 만들기 영상이있어서 보면서
만들어도 되요 :-)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최대한 토끼의 얼굴처럼 삼각김밥을 만들어보려고 계속
바늘로 콕콕 누르며 사이즈를 만들어갔어요~
바늘이 총 4개가 구성되어있는데 그중에 짧은 바늘이있어요~ 짧은 바늘로 이용해서 모양을 만들어주면 되요~

좀 더 탄탄하게 작게 만들면서 양모를 한겹한겹
위에 둘러주면 되겠더라구요~ 영상에서도 그렇게 하기도
했었구요~

그리해서 겨우 만들어본 복숭아 토끼 얼굴!
바늘로 계속 누르다보면 모양이 나오기도 하고 딴딴해지는게
눈으로도 보여져요. 최대한 딴딴하게 해주셔야해요~

얼추 만들고 위에 흰색 양모를 살짝 얹어서 짱구처럼
만들어보려고 노력 했어요~

짱구처럼 되기가 왜이리 어려운지ㅜㅜ
그저 진도를 빼기위해 귀를 만들어봤어요ㅎ
귀만들기할때는 얼굴만들기처럼 그렇게 빨리 뭉치는게
잘 되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었지만 양모를 조금씩 모아서
꾹꾹 바늘로 눌러주니 모양이 조금씩 나오더라구요~


양모 니들펠트 복숭아 토끼의 귀를 만들어봤어요.
저기서 반을 가위로 자르면 되요.

모양 낸 뒤 얼굴에 붙이면 되요.
붙일때도 바늘로 콕콕 찌르면 붙어요!

하....ㅜㅜ
저의 결과물이 얼추 나왔어요ㅠ
아흑 ㅜㅜ 숨만 불어다넣으면 금방이라도 걸어다닐거같은
토끼가 되었어요😭

양모 펠트 diy 만들기 처음한건데 일단 망했구요ㅜㅜ
다음 양모니들 만들기 두번째꺼 만들게 되면 그것도 차후 인증해볼게요ㅎ 언제쯤 만들지 몰르겠지만^^
쿠팡에서 양모펠트 혹은 양모니들 검색하면 귀여운 애들 진짜 많아요.... 보다보면 사재기할수도 있으니 하나만 사서
만들고 이후에 또 만들자신 있으시다면 또 구입하시면
되겠어요😭

그럼 양모펠트 복숭아 토끼 만들기 후기 마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