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젠 콤부차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티젠 콤부차 레몬맛을 구입했어요.
콤부차는 해외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로 많이 마신다는데요.
콤부차는 종류가 많은데 그 중 저는 티젠애서 나오는 콤부차
를 구입했어요.

가격대비 양도 많아서 요즘 물건 많이 사재기하는
쿠팡에서 4총을 구입했어요.
콤부차는 장내 유익균 유산균과 12종과
프리바이오틱스가 포함된 발효음료로 장운동도 시켜주는
유용한 음료이더라구요.

티젠 콤부차 물 250-500미리에 1포 넣어 마시면 되는데
커피한잔 마시는거보다 훨씬 더 건강한 하루를 보낼수 있을것 같아 콤부차를 구입했어요~!
레몬맛으로 샀는데 왠지모르게 아이돌 물 같은 느낌 받고 싶어서 맛을 봤는데 달달해요! 칼로리 걱정했지만 칼로리도 15칼로리밖에 안되서 부담되지 않더라구요~

얼음넣어서 마시면 물의량은 250미리를 추천하던데
너무 많은양의 물이지 않는이상은 최대 500만 넘기지
않으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그래서 요즘 출근 후 커피 한잔 하기전에 티젠 콤부차 한포 넣어서 아침을 시작해요~!

유산균으로 속을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점심쯤에는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식곤증을 날려버린답니당ㅎ
그럼 티젠 콤부차 리얼 후기 마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