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젝시믹스 젤라 인텐션 레깅스 1+1 착용샷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오는날의 프리지아입니당~!
요즘들어 레깅스를 구입하면서부터 그렇게 운동하고자 하는 욕구가 솟아오르는데요!

젝시믹스에서 구입한 젤라 인텐션 레깅스 1+1 제품이 와서 언박싱 후 착용해봤어요.
기본 제가 가지고 있었던 젝시믹스 레깅스는 폴리느낌의 아주 얇은 레깅스라 요가복, 필라테스 복장으로 완벽한 레깅스였지만 평상시에 입고 다니기에는 뭔가 얇아서
민망할 것 같은 복장이였어요.

그래서 구입한 젝시믹스 젤라 인텐션 레깅스!

 

 

 

으므나 어쩌다보니 젝시믹스 제품으로 발끝부터 바람막이까지 젝시믹스 제품으로 도배를 했네요!
계속 할인도 하고 있다보니 더욱이 제품을 구입하게된거같아요. 제가 입고 있던 아이템은 아래와 같아요~!

*젝시믹스 오버핏 바람막이 애쉬블루 62,000원
*젝시믹스 X-1 샌드베이지 59,000원
*젝시믹스 젤라 인텐션 레깅스 1+1 39,000원

바람막이를 구입했던 이유는 레깅스 차림으로 운동 혹은 잠시 외출 시 와이존이 부각되는것도 싫고,
엉덩이가 좀 보이는것도 별로여서 가리고 싶은마음에 구입한거였는데 모든게 충족이 되었어요ㅎ

샌드베이지 운동화도 굽이 있어서 사람마다 취향도 의견도 제각각이지만 저같은 경우 굽이 높아서
키가 커보이는 효과도 톡톡히 보는듯하고, 폭신해서 오래신는데도 편하더라구요!

 

 

 

젤라 인텐션 레깅스랑 샌드베이지 운동화의 만남!
에슬레저 컨셉이 저랑은 평생 안만날줄 알았는데 급관심도 가게되고 막상 입어보니
너무 편해서 점점 에슬레저 컨셉의 의상이 좋아지고 있어요ㅎㅎ

 

 

 

레깅스 입고 접었다 폈다하며 구김이 있는지 봤는데 구김도 있고 너무 좋았어요ㅎ
무엇보다 면 바지같이 두께도 좀 있고 레깅스차림으로 운동을 바로 나간다해도 손색없을정도로
마음에 들었어요!

 

 

 

레깅스 젝시믹스꺼밖에 안입어봤지만 한참 세일중이고 계속 행사중이여서 다른데꺼는 모르겠지만
저는 젝시믹스 계속 입을것같아요!
그리고 젝시믹스 로고가 마음에 들어서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럼 저의 착용샷으로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