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상수동맛집 꼬꼬네CCo CCo 누룽지양념과 파닭 포토존있는 치킨집

반응형

안녕하세용 프리지아에용^^
오늘은 바로 어제 상수동맛집 꼬꼬네 치킨집 소개해보려고해용!
홍대/상수동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풋풋하니 좋더라구용ㅎ
비가 오는 날이여서 조금 춥고했지만 분위기에 따뜻해지더라구요~!

그럼
힙한 상수동 포토존이 있는 꼬꼬네치킨집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상수동맛집 꼬꼬네치킨은 상수역1번출구에서
도보로 2분내 위치해있는데 카페거리가는 방향 골목에
바로 보였어요!

노란색 화사하니 발길이 가는데로 두근거리는마음으로
치킨집으로 입성!!

 

 

 

 

 

벌써부터 핵인싸느낌이 나는 꼬꼬네치킨집 입구컷.
상수동맛집 꼬꼬네치킨 누룽지양념치킨 시그니처로 유명하다해서 뜯으러 왔는데 입구에서 전신셀카 찍고싶은 욕구가 올라왔으나
꾹꾹 참고 가게내에 있는 포토존에서 찍기로했어용ㅎㅎ
힙한느낌 계단을 올라가면 포토존이 반겨줍니당

 

 

 

 

 

사람없는 틈을 타 내부사진 찰칵!
지금 바로 보이는 커텐자리가 포토존이에요!

 

 

 

 

 

사장님도 피규어/미니어쳐 모으는게 취미이신듯 해용
가게 내부에 은근 아기자기템이 있어서 눈이 즐거웠어용ㅎ

 

 

 

 

 

상수동맛집 꼬꼬네 시그니처 중에 누룽지양념 궁금하기도하고 많이들 호평이 좋다고 해서 누룽지양념 매운맛이랑
파닭도 먹고싶어서 같이 먹었어용ㅎ

 

 

 

 

 

나무트레이가 그렇게 탐이났던^^
나무트레이 위에 누룽지양념치킨이 먼저왔어용ㅎ
누룽지양념치킨은 순한맛/매운맛 있는데
매운맛으로 선택했어요!

많이 맵지 않아서 애들도 먹기 좋을것같아요ㅎㅎ!!

 

 

 

 

 

사이드에 감자튀김도 있어서 주문했어요!
오우 근데 치즈들어있는 떡도 나오네요??!!
양도 많아서 치킨이랑 같이 먹는데 아우 진심 배터지는줄 ㅜㅜ
(나중에 소화제도 복용했어요 ㅋㅋㅋ)

 

 

 

 

 

곧이어 나온건 파닭!
파를 한번 익혀서 나와서 속이 아프지 않아서 너무 좋았던
치킨!
파가 좀더 있었음 좋았는데 감자튀김으로 인해 파가 더 있었으면 백퍼 남겼을거에요ㅎㅎ

 

 

 

 

 

상수동맛집 겨자소스가 부어져있는 파닭이에용
겨자소스 어우러져 파랑 닭이랑 먹기 좋더라구용!
친구는 파닭이 좀더 맛있다고 파닭을 위주로 먹었고
저는 누룽지양념치킨을 위주로 먹었어요ㅎㅎ

 

 

 

 

 

상수동맛집 누룽지양념치킨은 겉으로봐서 누룽지가 어디있을까? 했는데 양념에 누룽지들이 가득있었어용
튀김옷에도 누룽지가 있어서 누룽지랑 같이 고소하게 먹었어용

 

 

 

 

 

상수동맛집 파닭도 맛있었지만 누룽지양념치킨이 훨씬 더 맛났던거같아요!
친구는 누룽지양념치킨보다 파닭이 더 좋다고 했지만요ㅎㅎㅎ
개인적으로 양념이 덜 맵기도 했고 누룽지랑 양념이랑 같이있어서 마치 밥이랑 치킨먹는느낌나서 좋았어요ㅎㅎ

생맥주도 한잔했는데 되게 맑은느낌에 거품도 훨씬
부드러웠어용
다른가게에서 생맥주먹으면 뭔가 텁텁한 느낌이 조금 있었는데 여기는 생맥주 기기? 관리를 철저히 하시는것같아요ㅎㅎ
그럼 상수동맛집 꼬꼬네 후기 마칠게용!

 

 

 

http://naver.me/5jAmxmMN

꼬꼬네CCo : 네이버

방문자리뷰 2 · ★4 · 평일 11:30 - 01:00, 일요일휴무

m.place.naver.com

*해당링크에서 위치 및 주소 확인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