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의도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프리오픈 방문 정식오픈은 26일 금요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입니다^^
오늘은 펜트하우스 드라마 배경지인 여의도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오늘과 내일 이틀간 프리오픈한다기에 다녀오게되었어요!

빨간기둥 아직까지 저게 뭘 뜻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여의도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은 현대백화점이 맞는데 공식명칭은 더현대서울이라고 불리더라구요! 더현대서울만이 가지고 있다는 특별한코스 오늘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세용^^!


여의도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프리오픈 2/24~25 10:30-18:00


더현대서울
여의도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은 ‘미래를 향한 울림'이라는 테마 아래, 더 행복한 내일을 위한 비전과 스탠다드를 제시합니다. 혁신적 공간 설계, 세계적 콘텐츠 큐레이션, 그리고 미래형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더현대 서울은 뉴 글로벌 랜드마크입니다.


앤디워홀 전시정보

✅더현대서울 1층 <스튜디오 스와인>
건축가 아즈사 무라카미와 영국아티스트 알렉산더 그로브스가 설립한 스튜디오 스와인이 더현대 서울만을 위해 제작한 180평 규모의 아트워크.
안개로 채워진 거울의 방안에서 비눗방울을 불어내는 나무 사이를 걷다보면 다른 세계에 온 듯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2월24일~5월23일까지 체험가능)
- 체험방법 : 카카오플러스친구 더현대서울 추가 후 입장.
또는 현대카드있으면 확인 후 가능.

저는 현대카드 없어서 간편하게 카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확인받고 체험했어요!


✅더현대서울 1층 12m 높이에서 떨어지는 인공폭포
여의도현대백화점 더현대서울 1층에 두번째 포인트는 3-4층 높이에서 인공폭포를 관람할 수 있어요. 이곳 더현대서울만의 특별공간이라고 하니 시원하게 폭포소리와 폭포미스트를 맞으며 힐링해봐도 될것같아요.


✅더현대서울 5층
블루보틀 매장과 사운드포레스트에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어요. 사운드 포레스트는 20여미터 높이의 유리천장에서 건물 중심으로 쏟아지는 햇볕과 싱그러운 자연이 어우러진 공간입니다. 셀카존 맛집^^


사운드포레스트 숨겨진 큐알코드⭐️⭐️
큐알코드 접속하면 무료로 음악을 들으며 더현대서울을 둘러볼 수 있어요! 5가지의 테마로 이루어진 음악인데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듣고싶었어요~ 벤치에 큐알코드 있으니 꼭 찾아보세용❤️🧡❤️🧡


✅더현대서울 지하1층
- 햐얗게 수분공급이 나오는 이곳이 어딘가 했더니 시가 파는곳이였어요😂😂 당황당황~ 독특해서 찍어봤어여 :-)


✅더현대서울 지하1층
와인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현대백화점의 와인복합문화공간. 와인도 마시고 시간도 마시고🥰


✅더현대서울 지하1층
태극당이 들어와있어요! 남산까지 안가도 여기서 사먹으면 될것 같아요🥰 태극당 잘 모르시는것 같아 간단하게 알려드리자면 동대입구역 2번출구에 있는곳이 태극당 본점인데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이에요🧁🧁

 

더현대서울 천장을 마지막으로 더현대서울 방문후기
포스팅 마칠게요^^ 정식오픈은 26일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용! 프리오픈은 6시에 마감인데 정식오픈 26일은 8시에 마감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