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윤중로 벚꽃길 여의도 통제 3월31일부터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에요 :-)
오늘은 윤중로 벚꽃길 여의도 통제 기간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해요!
이번달은 잘 모르겠고 다음달부터는 확실히 어딜가나 벚꽃이 만개했을거 같은데요~

여의도 벚꽃놀이 및 벚꽃축제는 역시 여의도 국회의사당 윤중로가 유명하겠죠!

작년말부터 윤중로 벚꽃길 전면통제 기간을 명시해서 미리 봐두었는데요.

윤중로 벚꽃길 통제기간
여의도 벚꽃축제 윤중로 보행로 통제기간은 4월 2일 목요일부터, 여의도 벚꽃축제 윤중로 차량 통제기간은 4월 1일 수요일부터 4월 11일 토요일까지인데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것은.....
보행로 통제기간이 4월2일부터 언제까지인지 명시가 되어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ㅜㅜ
그럴줄 알고 쉬는날 냉큼 벚꽃을 구경하고 왔어요!

 날짜변경됨

 

 

 

윤중로 벚꽃축제 통제알림.
벚꽃을 보러 가는길에 벚꽃나무가지가 떨어진건지 아니면 꺽은건지 어떤 두분의 여성이 벚꽃나무가지를 하나씩 들고 가시더라구요ㅜㅜ
설마 훼손한건 아니겠지요? ㅜㅜ

 

 

 

 

 

윤중로 벚꽃길 가는길이에요.
초록초록. 분홍빛이 보이지 않아요. 역시 윤중로는 아직 만개하지 않은듯해요.

 

 

 

 

 

가는길에 약간의 핑크빛이 돌아서 가까이 찍어봤는데 꽃봉오리만 있어요.
이대로 끝나버리는건 아니겠지요? ㅜㅜ
오늘도 꽃샘추위라고 해서 나무들이 추위를 많이 탔을거같은데 은근히 신경쓰이더라구요ㅜ!!

 

 

 

 

 

윤중로 벚꽃길 햇빛이 드는곳은 확실히 벚꽃이 펴있었지만,
그늘진데는 역시 분홍빛이 돌지 않아서 4월말쯤 기대해보면 될것같아요.
그런데 통제가 되서 아마도 못갈듯...?
그리고 이미 개나리는 많이 펴있어요. 꽃들중에 개나리가 1등으로 핀다고 해요.

 

 

 

 

 

윤중로 벚꽃길을 지나서 KBS건물 앞이에요.
여기는 햇살이 굉장히 따사로운지 이미 벚꽃들이 많이 펴있었어요.
곧 여기도 통제가 될것같기도 하구요.
kbs앞 통제소식은 모르겠지만 왠지 통제될 분위기에요.

 

 

 

 

 

윤중로 벚꽃길은 언제쯤 만개할 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통제기간 언제까지인지 명시가 안되었던거같아요. 차량은 지속적으로 통제가 어렵기때문에 기간이 정해져있던거같지만
사람통제는 어렵기때문에 기간이 정해져있지않고 계속 통제를 할것같아 보여요.

 

 

 

 

 

통제기간 전에 냉큼 다녀와서 제가 좋아하는 겹벚꽃은 안보였지만 분홍빛나는, 흰색의 벚꽃을 실컷 구경하고 집으로 컴백홈 했어요!

 

 

 

 

 

kbs포토존 앞에서 벚꽃과 함께 사진을 찍어봤어요.
예쁘게 잘 펴져있네요~ 이번주말 사람 굉장히 많을것같은데 코로나 더 증가할수도 있겠어요ㅜㅜ
저처럼 대낮에 진심 사람이 없을 시간을 틈타서 조금만 구경하는게 참 바람직하겠지만 저만 가능했던걸로 ㅜㅜ

 

 

 

 

 

마지막은 kbs앞에서 포즈를 취해보고 사진을 남겨봤습니당
여름인척 반팔티 과시^^
근데 진짜 더웠어요..알고보니 날이좋아서 더웠던게 아니고 미세먼지 나쁨 ㅜㅡㅜ

그럼 윤중로 벚꽃길 통제기간에 대해 포스팅했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