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바지 너무 예쁨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입니다^^!
설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오늘 너무 행복하게 잘 보내고 있습니다~ 어제 아디다스트레이닝복 바지를 구입해서 그런지 오늘 하루종일 집콕인데도 눈누랄라 좋네요!

아디다스트레이닝복 바지 구입은 아디다스 신논현매장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친구랑 같이 운동화 구경을 다른매장에서(abc마트같은곳) 운동화 구경하다가 트레이닝바지가 필요해서 한참 옷도 입어보고 하다가 도저히 마음에 쏙 드는게 없어서 친구추천으로 아디다스 매장으로 가게되었습니다.

아디다스트레이닝복 바지 3-4벌정도 들고서 피팅룸에서 입어본뒤 고민없이 바로 구매를 결정한 바지를 포스팅하며 오늘 하루를 마무리해보려고 합니다.

*아디다스 신논현매장
- 아이다스 트레이닝복 75,000원
카카오톡플러스친구 1만원할인받고 65,000원에 구입!

아디다스트레이닝복 바지 항공샷이구요.
아디다스 특유의 일자패턴 세줄이 정확히 정강이 부분까지
오고 끝나는 디자인입니다. 발목까지 오는 디자인보다 더 고급져보여서 사진에 나온 디자인으로 골랐습니다. 상세는 아래에서 설명할게요!


* 아디다스트레이닝복 바지 구입시 신경썼던 부분은,
평소 겨울에도 추위를 크게 타지를 않아서 기모가 있는 바지는 선정기준에서 제외되었습니다. 그리고 피부가 건성이다보니 폴리는 좋지않아 면을 더 찾았습니다.

우선 시보리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시보리가 있으면 양말을 신었을때 발목을 감싸주어 발목과 종아리가 시린것을(추웠을때) 방지해주기때문에 시보리있는것으로 골랐습니다.

바지는 밴딩이구요.

사이즈는 xs/s/m 까지있는건 기억이 나는데 저는 xs/s 두가지를 고르고 입어봤는데 s사이즈가 적당히 허벅지에 붙지않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허리는 조절할수 있게 끈이 들어가있어서 굳이 xs는 입어보지 않았습니다. 왠지 타이트감이 있어서 오히려 답답할것 같았습니다. 타이트한걸 찾는다면 레깅스가 낫겠지만.

눈에 띄지않게 아디다스 로고가 팬티라인 살짝 아래에 있습니다. 로고디자인도 저는 신경을 쓰는 편이라 너무 튀지않는걸 고집하였기에 이번 아디다스트레이닝복 바지가 마음에 들었던거 같습니다.

아디다스트레이닝복 바지 허리둘레는 68cm s사이즈이고,
면 59% 폴리에스터 35% 폴리우레탄 6%으로 혼용이되어있고 무엇보다 면이 가장많이 들어있어서 피부에 크게 부담감이 적을것 같습니다. 폴리100%는 찬기운을 다 흡수하기때문에 특히 쌀쌀한경우 추위를 잘 안타는 저도 다리에 찬기운을 맞이하기가 불편할 정도여서 특히 바지만큼은 폴리100%를 피하는스타일입니다. 어느정도 면이 들어가있어야 찬기운이 덜해요.

제니운동화 아디다스컨티넨탈과 아디다스트레이닝복 바지의 만남🥰 너무 만족스러워서 현관문앞에서 착용인증샷 남겨보았습니다. 그럼 아디다스트레이닝복 바지 구입/스펙/착용샷까지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