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쿠팡에서 구입한 야미얼스 캔디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얼마전 새벽에 직구배송으로 주문한 야미얼스 캔디가 드디어 집으로 도착하여 받게 되었어요.

야미얼스 캔디는 갯수에 비해
금액이 은근히 비싼 캔디인데요.

비싼이유는 유기농원료만 사용했기때문에 갯수가 몇개
안되는데도 비싼거에요~
합성향료가 아닌 유기농원료만 사용하는 야미얼스 캔디.

쿠팡에서 되게 싸게 올라와서 잠들기전에
쿠팡어플에서 아이쇼핑하다가 급 구입하게 된거에요.

제가 구매한 야미얼스 캔디 링크걸어볼게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야미얼스 캔디.
그걸 30대인 저도 좋아하네요(파핫)

https://link.coupang.com/re/CSHARESDP?lptag=CFM70522757&pageKey=4276509&itemId=20455405&vendorItemId=3278838615

야미얼스 팝 20개입

COUPANG

www.coupang.com

 

 

야미얼스 캔디 4가지맛이구요,
석류 복숭아 딸기 체리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
20개 들어있는데 4,890원이면 진짜 핵이득이라
금액보자마자 바로 구입했어요.

어제 저의 본업인 상담센터에가서 아이 상담 마치고 보상으로 아이에게 복숭아캔디 하나줬는데,
처음 먹는다고 하네요~ 처음먹는 캔디라서 맛이 없을줄 알고 먹고 남으면 봉지에 쏙 하고 넣는다면서
결국 넣지 않고 다 먹어버리더라구요.

역시 기대한대로 잘 먹어주는걸 보아하니 아이들도
다 좋아할것같아요.

 

 

 

맘같아선 더 사고 싶었는데 이러다 더 찔까봐 자제했어요.
그래도 20개여서 하나씩 매일은 아니고 당이 떨어질때마다 먹을려구합니다~

오늘의 포스팅 야미얼스 캔디 유기농캔디라는것,
그리고 구매링크 함께 공유하고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 


역시 직구가 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