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조셉앤스테이시 셀백 갤럭시스튜디오 이벤트참여해서 받았어요!

반응형

갤럭시스튜디오에서 조셉앤스테이시와 콜라보를 맺어 셀백을 선착순5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일요일에 친구랑 같이 도전했다가 나름 10시15분에 일찍 도착했는데 이미 5명 마감이 되어서 월요일 아침에 다시 다녀오게 되었어요. ifc몰 직원분들과 같이 출근을 해서 갤럭시스튜디오에 도착하니 스튜디오 직원보다 훨씬 일찍 도착해버렸어요ㅎ 10시도 안되서 도착해서 시큐리티 직원분들과 같이 있었답니다^^;;

 

10시 30분쯤 되었을때 계단에서 내려와(계단에 앉아서 쭈글모드) 사전예약 대기중에 스튜디오를 탐색했어요ㅎ
제가 받은 셀백이 저 핑크핑크한 색이에요. 조셉앤스테이시 셀백을 실물로 영접하니 아침일찍 오바해서 나온게
잘한것같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선착순5명에게만 조셉앤스테이시 셀백을 준다는것도 좋았지만 갤럭시 핸드폰
체험도 궁금하긴 했어서 더욱 기대감이 상승되고 있었어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림끝에 10시 45분부터(11시오픈) 사전예약마치고 매니저가 올때까지 또 기다렸어요ㅎ
매니저랑 1:1로 다니면서 핸드폰 기능을 탐색하는거였어요ㅎ 이날 제가 탐색했던것은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모델이였어요~ 지금 사용중인 아이폰11이 갑자기 별로라고 잠시 느끼게 해줬던 제품이였어요(애플아 이제 안녕).

 

조셉앤스테이시와 이번에 갤럭시가 콜라보를 맺어서 진행된 행사여서 이벤트마다 흥미로웠는데요.
그리고 코로나19때문에 장갑을 끼고 활동했어요. 장갑때문에 좀 불편했는데 그래도 참여하는것만으로도 감사하니까
장갑착용후 매니저 따라 졸졸 따라다녔어요!

 

갤럭시노트20 울트라 활용하면서 첫번째로 기분이 좋았던 활동은 노트펜을 활용하여 내장되있는 그림위에 저만의
응원한줄평을 적어볼 수 있었고 책갈피로 만들어줘서 너무 좋았어요~ 노트펜으로 글을 작성하면서 느꼈던것은 실제로
노트에 필기하는것처럼 사운드가 들리고 버퍼링없이 실제 글쓰는것처럼 잘 써줘서 신기했어요. 사용하는 내내 만약 핸드폰을 아이폰으로 바꾸기 전이였다면 즉석에서 바로 계약을 하고 들고 오지 않았을까 생각진짜 많이 했어요ㅎ

 

조셉앤스테이시 가방이미지에 저만의 그림 또는 패턴을 그려넣어 인스타그램에 기재하는 이벤트까지 참여하고 마무리 했는데요. 제가 삼성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체험사용해보면서 느꼈던 특 장점은 실제 필기하는것처럼 그립감과 필기감을 느끼게 해줬고, 사진찍을때는 크게 확대하였을때 깨짐현상이 보이지 않았어요.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은 영상 찍을때 최대 8k까지 제공이 되더라구요! 8K의 기능은 핸드폰으로 달리는 기차안에서 밖에를 찍을때 기차의 속도가 빨라서 영상을 담기가 핸드폰이 벅차하는걸 느낄수 있죠? 근데 8K가 적용되면 벅찬속도를 다 수용하는 기능이더라구요!
그래서 유튜브 요즘 많이들 하시는데 갤럭시노트20울트라 이걸로 충분히 커버가 되고도 남겠더라구요ㅎ
(저도 하고 있지만 구독자수가 많지 않아요 흑 ㅜㅜ [mulmungsee])

 

드디어 조셉앤스테이시 셀백(핸드폰가방)을 받았어요ㅎㅎ 이틀에 걸쳐서 드디어 획득하게 된 조셉앤스테이시!
생얼로 이벤트참여하고 집에들려서 후다닥 내려놓고 출근하였는데 그때도 생얼이였지만^^ 기부니가 좋았어요!
영롱함을 지닌 조셉앤스테이시 셀백이 들어간 케이스를 들고 집으로 갔어요! (1정거장의 기적)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체험을 마치고 특별히 2박3일동안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핸드폰을 또 주셨어요!
사용후 반납하러 가는길이 꽤 귀찮았지만 노트/카메라 기능을 싹 체험후 깔끔히 반납에 미션클리어했어요ㅎ

 

에코백인데요 이건 행사장마다 품목이 다르더라구요~ 친구는 고속터미널점으로 이벤트 다녀왔는데 파우치를 받았더라구요 저는 에코백을 받았구요ㅎ 파우치가 왜이리 탐나는건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셀백마저 색상이 탐났더라구요ㅜ
어쨌거나 갤럭시스튜디오에서 저의 차기 핸드폰이 될 갤럭시노트20울트라도 체험해보고 말로만 듣던 조셉앤스테이시 가방을 셀백으로 영접해보는 절호의 기회를 누려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