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워드앱 추천 건강도 돈도 챙기는 유용한 어플

반응형

리워드앱 2가지 소개해볼게요:-)
첫번째는 이미 많이 사용하고 있을 어플같은데요~
캐시워크 라는 어플이에요.

캐시워크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다운로드
가능한 어플이에요~ 캐시워크 걸으면 돈이 나오는
어플이에요. 건강도 돈도 2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어요ㅎ

걷기만 해도 돈이 발생하고 틈틈히 돈버는퀴즈에
참여해서 추가로 돈도 벌고 제가 사용하는 어플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어플이기도 해요:-)

열심히 번 금액으로 상점에서 원하는물품 구입도 해요ㅎ
다만 조금 아쉬운건 현금으로 돌려받는게 안되서
아쉬울뿐^^

 

 

두번째는 캐시닥 이에요~ 씀씀이에 대해서 분석도
해볼 수 있고 지출한 가계부내역에서 20캐시를 소소하게
최대 100캐시까지 리워드 받을수 있어서 저는 캐시닥도
같이 이용하고 있어요~^^

돈을 안쓰는게 가장 좋긴 하지만 본인명의 통장에
계좌이체를 해도 20캐시를 받을수 있네요ㅎ
그리고 병원비(약국포함)최근날짜까지 얼마를 썼는지
확인도 가능하고 돌려받기도 가능하네요ㅎ

오전에 큐넷 기사시험 신청하려고 기다리는중에
리워드앱 소개 간단히 해봤어요 :-)
큐넷 서비스 접속대기 실화인가요....암튼
이웃님들 리워드앱 진짜 좋은어플같아요.
살짝 추천하고 저는 이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