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산유니스의 정원 낮부터 저녁까지 꿀잼보장!ㅎ 실내정원 추천해요 :-)

반응형

[ 안산 유니스의 정원 영업시간이에욤 ]▼


매일 11:30 - 22:00카페 오픈 10:30, 레스토랑 오픈 11:30

 

 

반월호수 부근 실내정원 안산유니스의 정원에 재방문하고 왔어요ㅎ 되게 신나보이는 저의 발걸음 느껴지신다면 포스팅은 성공적이에여 :-) 안산 유니스의 정원은 경기권내에서 가장 큰 실내정원이에요ㅎㅎ
그럼 저랑 같이 유니스의 정원 정원산책 Go Go~!!

 

 

첫방문은 낮에만 다녀왔었는데 이번에는 꽃과 실내정원을 좋아하는 언니랑 다녀오게 되서 더없이 좋은 하루를 낮과 저녁모두 보내고 왔어요ㅎㅎ
봄봄하게 꾸며져 있어서 더욱 정원을(야외와 실내) 깊이있게 구경하구왔어요 :-)

 

 

풀숲에 아기자기 귀여운 집모양이 가득가득했어요ㅎ 다람쥐 집인가요?ㅎ 누구의 집일지 아직 모르지만 유니스의 정원 야외버전을 조금더 구경하기로 했어요!
같이 방문한 언니가 실내정원을 아직 모른체 야외정원에 푹- 빠져있었어요ㅎ 날이 조금 덥긴했지만(습하고) 완전 봄날씨라 이날 아이들이 많았어요 :-)

 

 

저의 포동포동한 살들...프사와 다르게 어쩜 저리 몬생겼는지 흑 ㅜㅜ
주변 꽃들이 예뻐서 덩달아 예뻐보이려 노력했어요ㅎㅎ
야외 꽃들이 한가득한게 너무 예뻐서 한동안 자리를 뜨지 못할정도였어요~ 여기가 포토존이라 저희 말고도 사람들이 줄지어서 사진찍으려고 하더라구요ㅎ

 

 

앨리스의 토끼가 나타날것같은 동화속 분위기 :-)
카메라 어플 필터의 효과도 컸지만 실제로도 분위기 동화속이여서 사진 찍는재미가 더욱 좋았어요ㅎ 가운데 미니 분수도 뿜뿜~

 

 

야외정원에서의 하이라이트라고 불리는 동물들에게 먹이주기 코스!! 엄청 큰 닭이랑 귀여운 토끼들이 많아서 가족단위로 오면 꼭 들리는 코스인듯해요ㅎ
저는 뭐 언니랑 같이 오긴했지만 ^^ 언니랑 와도 동물구경은 존잼 :-) 마침 아이들이 토끼에게 밥주고 있어서 너무 귀엽게 상추뜯길래 촬영했어요ㅎ!
첫번째 방문때는 밥먹고 카페가기만 해서 추운날씨에 야외를 좀 더 구경하기 힘들었는데 두번째 방문시 봄날씨여서 동물친구들 볼 수 있었어요ㅎ

 

 

야외정원에서 예쁘게 봐뒀던 시계꽃! 우리나라 꽃이 아닌 외국꽃인데 진짜 시계처럼 생겼어요ㅎ 사진으로만 봤던 꽃을 직접 실물로 보게될줄이야 :-)

 

 

야외정원에만 계속 있으려는 언니를 간신히 끌고 실내정원으로 입실했어요 :-) 다소곳이 앉아서 서로 사진 찍어주기ㅎㅎ 안산 유니스의 정원은 중앙일보에서 가장 큰 실내정원으로 보도가 되었더라구요 ㅎㅎ 진짜 커요! 그리 멀지 않다면
유니스의 정원 방문해보기를 추천해볼게요 :-)

 

▼▼[안산 유니스의 정원/실내정원 포토존] ▼▼

사실 이구역이 포토존이였다는...ㅎㅎ
저희는 그런줄 모르고 포토존앞에 잠시 쉼을 가졌었어요ㅎ
너무 재밌는데 시간이 벌써 6시여서 카페에 가기위해 조금씩 움직이며 더 구경했어요ㅎ

 

 

군데 군데 작가들의 설치물과 함께 식물들의 어우러짐 :-)
요기앞에서 언니가 또 찍어줬어요ㅎㅎ

 

 

우리나라 아닌 해외인척 포즈!
너무 재밌게 놀아서 다음에 또 가기로 했어요 :-)

 

 

곰돌이 붙어있는 조각상에 앉아서 소원을 빌어보았습니다 :-) 부디 다음에 올때는 서로의 짝꿍을 데리고 같이 방문하자고 빌었어요ㅎㅎ

 

[100년만에 1번 피어난다는 꽃앞에서]

여전히 꽃이 피어있어서 이번에 진실한 기도를 했어요ㅎ
꽃이 100년만에 한번 피어난다해서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다길래 믿거나 말거나 저두 한번 소원을 빌어봤어요ㅎㅎ

 

[테라리움 ZONE]

포토존 앞으로는 온갖 테라리움을 구경해볼 수 있어요 :-)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테라리움앞에서 저희는 또다시 해맑은미소가~ 볼것도 너무 많고 포토존도 너무 많아서 짧은시간에 모든걸 구경하기는 힘들어요ㅜㅜ

 

 

제가 제일 마음에 들어하는 사진!
언니의 손은 분명 금손일거에요ㅎㅎ 테라리움 미니미니한게 마음에 들어서 구경에 흡족해하는 저의 모습 :-)

 

 

곳곳에 피규어도 같이 놓여서 테라리움 ZONE을 꾸며놨네요ㅎㅎ 언니가 야외정원에서 계속 구경하다 실내정원을 들어오니 볼게 많다며 진작에 제 말을 들을거 그랬다며 ~ ㅎㅎㅎ
실내정원에는 카페도 같이 있어서 커피마시고 수다수다하다가 집에 가기로 했어요~

 

[유니스의 정원 저녁모습 환상적인st]

낮에 본 모습과 다르게 유니스의 정원 저녁에는 마치 으스스한 느낌도 들지만 무언가 신비로운 감성이 많이 있었어요ㅎ 반짝반짝 거리면서 잔잔한 음악도 들려져있어서 로맨틱한 분위기도 연출되었어요ㅎㅎ
다음에는 꼭 각자의 짝꿍과 같이 하기를 :-)

 

 

밤하늘을 장식하고 있는 반짝이는 나무의 모습이에요ㅎ
사진으로는 별로 안예쁘게 나왔는데 실물로는 진짜 예뻐요ㅎ
동영상도 찍었는데 언니랑 저랑 감탄사 소리가 너무 많이 들려서 차마 올리지를....ㅜ

 

 

저녁에서의 유니스의 정원 곳곳에 분위기 조명이 많이 있었어요ㅎ 낮에는 토끼보러 올라가는 길이였는데 저녁이 되니 로맨틱한 길이 되어버렸네요ㅎ

 

 

카페의 저녁모습이구요 :-) 레스토랑이랑 카페 시간 체크해서 저녁에 다녀와도 될것같아요~

 

 

유니스의 정원에서 나가기전에 인증샷 :-)
여기서마저도 언니랑 같이 인생샷을 남겨봤어요~
낮과 저녁 둘다 유니스의 정원 방문 너무 좋았어요ㅎ
추천합니당ㅎ

 

 

꿈꾸는 리뷰어의 안산유니스정원 2번째
방문후기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