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미스터바우어 젤네일스트립 구매후기 / 마음에 드네요 :-)

반응형

요즘 젤네일스트립 붙이는게 흥미를 느끼고 있어서 최근에
미스터바우어 젤네일스트립을 구입했어요~

미스터바우어는 로라애슐리(디자이너)와 컬라버를 하여서
젤네일스트립에 디자인을 불어넣었는데요. 구입한 젤네일스트립 디자인 보여드릴게요.
가격도 같이 알려드리니 한번 보세요ㅎ

 

봄을 연상시키는 노란색의 봄디자인이 담긴 젤네일스티립이에요. 각 색마다 36개의 팁과 네일파일이 들어가 있어요ㅎ

 

 

봄봄스러운 블루컨셉의 젤네일 스트립이에요. 개인적으로 이 블루디자인을 보고 더욱 마음에 들어서 아예 셋트로 구입했어요 :-)

 

 

분홍색의 컨셉에는 자개가 들어가 있어서 이 디자인을 또 포기못했어요. 젤네일스트립 한번 붙이고 7일간 하고 다녀도 된다하여서 일반 샵에 가서 하는것보다는 퀄리티가 떨어지겠지만 그래도 디자인만큼은 샵 못지 않아서 사람들이 많이 사서 사용한다고 하네요ㅎ

 

 

미스터바우어 젤네일스트립 구성품 공개할게요ㅎ
공개만 해놓고 사실 아직 손톱에 붙이진 않았어요ㅎ
이미 다른걸 해놓고 있어서 조금 있다가 해보려구요 :-)
젤네일스트립 사용법이 나와있어요~

 

 

손톱크기별 숫자가 기재가 되어있구요.
총 36팁이라 2번정도 사용가능해보여요~
이게 가장 큰 장점인것 같아요!

 

 

그리고 젤네일 스트립 손톱에 붙이고 남은 부분제거시
네일파일을 이용하여 제거해주면 되요ㅎ 제가 들고 있는게
네일파일이에요~ 요근래 젤네일스트립 구매욕구가 올라왔는데 지른거치고는 디자인이랑 구성이 우수해서 만족후기 올렸습니다 :-)

*구매처 / 미스터바우어
*상품명 / 로라애슐리X미스터바우어 로라앤바우어
네일스티커 세트 39,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