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범계뉴코아아울렛 깔끔한 중식당 코스요리 매란방

반응형

운영시간 매일 11:30 - 21:00

친한언니가 범계역에 놀러오게 되서 범계매란방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
매란방은 제가 여러번 갔던곳이기도 하고 계속 중식이 끌려서 재방문하게 되었어요ㅎ
친한언니와 함께 먹은 코스는 매란방코스B 12,900원(1인)이에요~ 식전 스프를 시작해서~

 

몽실탕수육이 나왔어요 :-) 매란방코스A 메뉴도 좋은데 일반 탕수육말고 몽실탕수육이 더
먹고 싶어서 B로 선택하게 되었어요ㅎㅎ갯수는 얼마안되어 보여도 코스이기 때문에
은근 양이 많아요ㅎㅎ 

 

그다음으로 나온것은 딤섬이랑 꽃빵이에요 :-) 개인적으로 꽃방에 쌈싸먹는 고추잡채가 너무 맛있었어요ㅎ
딤섬은 고기랑 새우 이렇게 2가지종류인듯해요~

 

고추잡채 양은 작아도 두루두루 먹으면 배가 은근 양이 차더라구요~
코스의 장점이 조금씩 배부르게 먹을수 있다는점같아요ㅎ

 

대체적으로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여서 가족모임구성원도 보이구요~
코스요리가 별로이면 심플하게 단품시켜서 먹어도 되요ㅎㅎ
저는 갈때마다 늘 코스요리로 ~ㅎㅎ

 

매란방 대표메뉴 꽃게짬뽕 :-) 국물이 진한게 진짜 끝내줘요ㅎㅎ
근데 꽃게짬뽕은 친한언니가 시킨거구 저는 짜짱면으로 선택했어요ㅎ

 

제가 고른 짜장면은 차돌베기가 들어간거에요~ 면은 적당하게 먹고 남은 양념 버리기 아까워서
밥한공기 시켜서 비벼서 마무리 했어요ㅎ

 

식후 커피 또는 탄산음료인데 둘다 커피로 선택했어요 :-)
겨울에 갔을때는 푸딩이였는데 이제 푸딩은 없나봐요 흑 ㅜ
어쨌든 커피까지 마시고 마무리 하였어요 ~ 이후 스케줄을 위해 자리이동하였어요ㅎ

 

매란방 코스요리 A 9,900원 / B 12,900원 / C 14,900원 / D 17,900원
각 코스마다 조금 아쉬운부분이 있어서 아쉬운부분은 단품으로 추가시키면 되요ㅎ
근데 은근 양이 많아서 추가로 시키는건 비추할게요ㅎ

 

신메뉴 소식까지 범계매란방 기대만큼 맛도 좋은 매란방 방문후기 여기까지 할게요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