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드디어 구입한 에어팟2 사길 잘했네요ㅠ

반응형

아이폰 11 으로 바꾸고 나서 줄있는 이어폰으로 전전긍긍
생활해오다가 새벽에 지름신이 와서 최저가로 구입한
에어팟2 오늘 배달받았어요ㅎㅎ

소중하게 모시겠습니다 에어팟님~
다들 아시다시피 아무리 최저가여도 비싼애플님
결국 저도 사고 말았습니다ㅋㅋ

 

에어팟’s 디자인 바이 애플 캘리포니아?
디자인 바이도 중요하게 여겨보게 되었어요!
속살 공개 조심스레했어요~

 

영롱쓰.. 앙증맞게 가운데 딱 꼿혀져 있네요ㅎ
손이 미끄러운건지 케이스가 미끄러운건지
떨굴까봐 엄청 조심스레 꺼내고 만졌어요ㅎ

 

되게 쪼끄만 에어팟2!
열어보겠습니다 두근두근

 

불빛이 번쩍거리며 저 여깄습니다~ 라며 알리는듯한
에어팟2!! 꺼낼때도 왜이렇게 잘 안꺼내지는건지
너무 조심스러웠던건지 손톱을 활용하여 뾱 하고 꺼냈어요

 

충전선은 굳이 쓰지 않을거에요 저만 아이폰이기도 하고
가지고 있는 충전선(2미터길이, 초고속충전모드, 다이소)
하나로 충분히 활용할 수 있어서 케이스에 고이 넣어놨어요!

 

[에어팟 아이폰연결모드]
에어팟 뚜껑만 열면 화면에 저렇게 뜨더라구요~
물론 블루투스 켜놓고 해야되구요!

이어폰과 이어폰케이스 충전이 어느정도 되어 있는지
알려줬어요ㅎ 화면에 자동으로 뜨니까 충전타이밍 놓치진
않을것 같아요ㅎ 음향도 테스트해보고 역시 사길 잘했다!
만족한 뒤 정품인증을 하기 위해 애플사이트 갔어요ㅎ

https://checkcoverage.apple.com/kr/ko/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 Apple 지원

 

checkcoverage.apple.com

 

온라인에서 구입했다고 그러는건지 제품은 인증했지만
구입날짜에서 자꾸 막히네요 흑 ㅜ 구입날짜 또는 제품받은날짜를 설정해보라고(수많은 포스팅확인)해서 다 시도해 봤는데.. 심지어 구입한 날짜부터 받은날짜 사이까지 설정했지만 다 땡땡땡 이네요 ㅜㅜ 그냥 쓸랍니다ㅋㅋㅋ

그럼 에어팟2 구매후기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