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강남역맛집 태국음식 나이쏘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리지아입니다^^
오늘은 강남역맛집 태국음식 나이쏘이에 다녀왔어요! 일단 맛있어요!!! 나이쏘이 대표메뉴 갈비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ㅎ

 

강남역맛집 나이쏘이 대표메뉴 갈비쌀국수입니다~ㅎ
가격은 8500원이구요~ 쌀국수 대신 갈비국밥도 있으니 짬뽕 or 짬뽕밥 고르기처럼 취향대로 선택하면 되요ㅎㅎ 나이쏘이 대표메뉴이고 국물도 생각나고 쌀국수가 땡겨서 갈비쌀국수로 선택했어요!ㅎㅎ
진한 갈비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완전 만족했어요^^

 

 

 

두번째 메뉴는 카오팟베이컨 태국식 베이컨 숙주볶음밥이에요!ㅎ 가격은 11,500원이에요ㅎ 베이컨이 크게 한줄로 3-4장정도 있었던거같고, 조각낸 베이컨도 몇조각들어있었어요ㅎ 나이쏘이 베스트 메뉴는 아니였지만 베스트만큼 맛났던볶음밥이였어요ㅎ
강남역맛집 태국음식 나이쏘이!! 친구가 한번가고는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다했었는데 갈비국수라는 말에 저도 너무 궁금하고 맛있을것같아서 다녀왔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강남역맛집 나이쏘이 전체메뉴가 나와서 항공샷 찍어봄!
갈비쌀국수 8500원 + 카오팟베이컨 11,500원 단돈2만원!
결제시 너무 깔끔하게 떨어져서 금액에도 반했어요ㅎㅎ

 

 

쌀국수 혹은 볶음밥에 곁들여서 먹으면 되는 소스류.
길다란병에 있는것부터 피쉬소스, 고추식초, 고춧가루, 설탕이에요! 피쉬소스를 넣으면 좀더 갈비국수의 싶은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서 넣어봤는데 향이 좀 강하더라구요~

그래서 섭취시 아주 조~~금! 넣으시고 맛보시면서 간을 조절하셔서 맛보시길 추천할게요ㅎ!! 고춧가루도 되게 매콤하고 향이 강하므로 조금 넣어서 맛보면 좋을것같아요ㅎ

그리고 갈비육수가 너무 맛있어서 리필가능한지 여쭤봤는데 2번이나 리필해주셨어요ㅎㅎ 국물파였던 저는 너무나 만족해하며 먹었던 나이쏘이 갈비쌀국수랍니다ㅎㅎ!!

 

강남역맛집 나이쏘이 갈비국수 메뉴판 올려드릴게요^^!

 

날씨도 좋았는데 음식까지도 좋아서 포스팅 남겨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