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당산역 떡볶이 오랜만에 죠스!!

반응형

당산역떡볶이 당산역 2호선 11번출구에서 도보로 15분 걸리는 죠스떡볶이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
주로 신전만 다니다가 쿠폰이 생겨서 오랜만에 죠스떡볶이에 다녀왔는데요! 안간 사이에 신메뉴가 생겼어요~!!

그것은 바로~ 치킨입니다. 촉촉양념, 오리지널크리스피, 마늘간장 3가지메뉴이고 가격은 5천원~5천5백원선이네요.
죠스치킨 맛보지 않아서 어떨지 궁금하네요~ 나중에 후기한번 찾아봐야겠어요ㅎ 저는 떡볶이를 먹으러 갔기때문에 떡볶이 흔적을 남겨보겠습니다^^

한강이 바로 앞에 있다보니 떡볶이랑 치킨을 많이들 드시는것같아요 :-) 잘 생각해보니 찰떡궁합인듯한 메뉴인데요. 당산역떡볶이 죠스떡볶이는 세트금액이 착해서 학생들도 잘 이용하더라구요~

매장안에서 2인세트 1만원상 현금결제시 쿨피스 1개가 무료제공이네요ㅎㅎ 지점별 상이하겠지만 당산역 죠스떡볶이는 현금결제하면 쿨피스증정^^

저는 사실 어묵꼬치 재사용할거라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당산역죠스떡볶이는 어묵꼬치 재사용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있어서 믿음직 스럽네요ㅎ 그리고 신메뉴소식이 위에 짧게 있네요ㅎ 짜빠떡볶이랑 떡또그, 범벅만두ㅎㅎ 범벅만두가 맛있어보이네요ㅎ

 죠스떡볶이 당산점 가격 올려드릴게요 :-)

 

 

오징어튀김이 없어서 아쉬웠던 튀김모듬이에요~ 갖고 있던 쿠폰에 오징어는 없었나봐요ㅜ

다른데는 메추리알 두개 들어있던데 여기는 하나만 줬네요ㅠ 이렇게 투덜대면 안되는데 이건 아쉽더라구요ㅠ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
저의 인생떡볶이는 역시 신전인거 같은데 조만간 당산역 부근 다른 떡볶이도 투어해봐야겠어요ㅎ
그래도 오랜만에 죠스떡볶이 먹어봤어요ㅎ 넘 과식해서 엄마랑 운동다녀왔습니다ㅎㅎ

그럼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