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타벅스 텀블러 물많이마시고 다이어트하기 좋네요ㅎㅎ

반응형

얼마전에 스타벅스에서 텀블러 하나 구입했어요.
그린 그라데이션 사이렌 콜드컵으로 여름에 들고다니기
적합한 텀블러이죠 :-)

콜드컵 규격은 591ml으로 음료나 물은 기본 550ml이상
들어간다고 볼 수 있어요~ 텀블러 들고다니기 전에는
물을 생각보다 500미리이상 마시는것도 못했는데
커피를 마셔도 2-300미리면 끝날정도로 하루종일 마시는
수분섭취가 굉장히 저조했어요.

하루1-2끼 간단하게 먹구 수분섭취는 잘 안하다보니
변비가 늘 일상이였어서 이대로는 도저히 안되겠다싶어서
일가는길에 구입하게 되었어요.

저의 하루 수분섭취 방법 공개할게요^^!!
출근하고 발포비타민 한알넣구 수시로 마시기(점심전까지)
점심먹고 물로 꽉 채우고 수시로 마시기(4시전까지)
퇴근전 다시 또 한컵 수시로 마시기

음용빨대가 포함되어 있어서 수시로 수분섭취하기
용이해서 요즘 발포비타민 넣고도 마시고
그냥 물로도 마시고 티백 우려내서 마시기도해요:-)

스타벅스 콜드컵 하나 구입했을뿐인데
물마시기에 재미들린것 같아요ㅎ 물 많이 마시면
피부도 좋아지고 살도 빠진다잖아요~
특히 저는 피부가 넘 건조해서 수분섭취는 필요했는데
스타벅스 콜드컵 잘 구입한것 같아요:-)

금액은 21,000원 콜드컵 치고 가격은 좀 비싸네요 흑 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