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남동디저트카페 휴일날 연남동 나드리갔다가 들른 곳! 까페 공명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 평일날 연남동 나드리갔다가 디저트카페 공명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간판이 한자로 되어있고 매장이 넓고 창문이 살짝 어두워서 순간 미용실?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알고보니 디저트카페였어요 :-)

연남동 디저트카페 공명에서 커피도 테이크아웃 하고 싶었는데 차마 커피들고
전철을 타기가 애매해서 아쉽지만 디저트만 줍줍했어요! 연남동디저트카페 공명의 위치는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만동제과 가는길방향에 있어요!

연남동디저트카페 공명의 디저트 나오는 시간대가 입구에 표기되어 있어요 :-)
이날 제가 구입한것은 레몬파운드, 무화과파운드, 까눌레에요^^
까눌레는 워낙 디저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씩은 꼭 먹는다길래 pick해보고,
레몬파운드랑 무화과파운드는 너무 예뻐서 구입했어요~ㅎㅎ

 

코로나+평일이라 한적했어요~ 이날 하루 아예 쉬는날이였으면 여유롭게 커피와 함께
달달한 시간을 보냈을텐데 그게 쫌 아쉽더라구요^^ 연남동 온김에 마늘바게트로 유명하다는
만동제과(얼마전 tv에 방영되어 지금은 사람 엄청많아요ㅜㅜ 마늘바게트 냄새만 맡고 와요ㅜ)가서
빵도 구입하고 싶었는데 대기줄도 많고 시간도 없어서 그냥가기 아쉬워서 들렀던 공명이에요!

 

연남동디저트카페 공명에서 파는 디저트 메뉴들을 하나씩 카메라에 담아보았어요!
요즘 디저트도 가격이 마냥 싼게 아니라 의외로 비싸요ㅜㅜ 저같은 프리랜서는 너무 많이 사다먹으면
주머니가 너덜너덜 ;;;; 그래도 그냥 가기 아쉬우니 3개만 샀어요! 그래도 만원은 넘네요^^

 

무화과 철인지 다들 무화과 노래를 부르고, TV에도 자주 보여주길래 너무 궁금해서 골라봤어요ㅎ
개인적으로 그냥 파운드가 좋지 무화과는 전 쫌 그렇더라구요^^ 이건 개인입맛차이라 좋아하는분들은
굉장히 만족해하실것같아요 :-)

 

저 초코가 들어간 디저트도 구입하고 싶었는데 ㅜㅜ 혼자 다먹을 자신도 없고 안그래도 살쪘는데 더 찌기 싫어서
최대한 자제하고 3개만 샀어요ㅠㅠ 그리고 저의 로망은 디저트에 따뜻한 아메리카노였는데 그걸 못하니
가장 아쉬웠던거 같아요. 그래도 디저트카페 공명을 알게되서 연남동 투어시 들러볼 것 같아요 :-)

 

너무 예뻐서 소장각^^
레몬파운드 큰맘먹고 씹었는데 진짜 상큼하더라구요~ 도저히 안되서 나중에 뱉어버렸어요ㅋㅋ
파운드는 맛있었어요! 커피랑 찰떡! 오후에 상담마치고 당떨어져서 커피랑 함께했는데 굳굳!

 

요 까레라는 디저트도 의외로 많이들 드시던데 부피가 커서 들고가기 그러해서 다음에 연남동 투어때
먹어보려고 폰에 담았어요^^ 저도 많~이 먹고 싶지만 생각보다 아기새처럼 먹는탓에 디저트도 들어갈배가
더 없을것 같더라구요ㅎㅎ

 

공명 밀크티와 콜드브루까지 있어요! 다음에 데려갈 예정인 음료들이네요^^

 

연남동디저트카페 공명!
드디어 연남동에서 알게된 디저트카페를 한군데 저의 디저트 지도에 그려놨어요^^
연남동 투어하시게 되면 공명 한번 들러보세용ㅎㅎ
특히 파운드 추천해봅니당 :-)

그럼 오늘도 밀린 포스팅을 마치며 다들 귿밤 보내세요(하투하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