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본고기국수 존슨국수 [월요일휴무!]

반응형

 

 

어제 퇴근 후 오랜만에 산본역에 있는 고기국수가 생각나서 친한언니랑 같이 급 만났어요~!
산본역 존슨고기국수는 월요일 휴무여서 마침 언니만난날이 목요일이라 안심하게 다녀왔어요ㅎ
고기국수는 숯불향이 어우러져있어서 더욱 맛이 있는데요~ 가을쯤 되니 선선하여 국수가 절실했어요ㅎ

 

 

 

메뉴도 되게 착해요! 각 메뉴 금액은 6천원이에요~ 역시 코로나때문에 늦은시간까지는 운영이 어려운점!
7시쯤 만나서 저는 고기국수(메인) 친한언니는 비빔고기국수를 시켰어요~ㅎㅎ

 

 

 

선선한 날에는 역시 국수죠^^ 고기가 많이들어가 있어서 따로 밥을 안시켜도(밥 무료) 배불러요~
쑥갓향도 너무 좋고 집이 한때 산본이였어서 그당시에는 자주 갔었는데 지금은 서울이 집이라 매일
가기가 벅찬^^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메뉴 접했어요ㅎ

 

 

 

저도 비빔고기국수를 먹었는데 비빔도 맛있어요ㅎㅎ 좀더 숯불향이 가득해요~
야채도 수북하게 올려주시고 무엇보다 면이 탱탱해서 너무 맛있어요ㅎㅎ 산본에 이렇게 혼국수 하기에도 좋은 공간이고 맛도 있고 가격도 맛대비 너무 착해서 사람들이 되게 많아요!
지금은 대기가 없지만~ 코로나 전에는 밖에서 웨이팅은 기본이거든요ㅜㅜ

 

 

 

테이블이 작아요 그래서 혼국수하기에 적합해요ㅎ 저희는 창가자리에 앉아서 먹었어요ㅎ
맛있게 국수 냠냠하고 급만남에 집에가기 아쉬워서 스티커사진도 찍고, 사격도 하고 왔어요ㅎ

 

 

 

191.1은 제점수^^ 이렇게 열심히 쏴도 되나 싶은데 ㅎㅎㅎ
태능선수촌에 가고 싶어지는 점수네요^^ 리얼배틀산본벙커 과녁판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재밌네요ㅎㅎ 금액은 4천원으로 제가 이겨서 친한언니가 내줬어요ㅎㅎ
이벤트로 해당 제시된 점수가 만들어지면 백화점상품권 또는 아이팟2 교환이 가능해요ㅎ
각 점수가 다르니 그건 참고하시면 되구요ㅎㅎ

 

 

 

와우 군필 아니면 간첩? ㅋㅋ 이멘트는 대체 어디서 구하시는건지~~ 산본데이트장소로도 추천해볼게요ㅎㅎ
재밌게 잘 놀고 잘 먹다 갔습니다 :-)

반응형